네오플램의 고객 응대가 부족 한듯 합니다.. Q&A - 네오플램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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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네오플램의 고객 응대가 부족 한듯 합니다..
작성자 조****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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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0-10-16 10: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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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4
12일날에 게시판에 제품 배송상태에 박스포장 상태로 이의 제기한 고객 입니다..
12일날에 기발송된 제품 회수조치 새제품 포장 배송 해주기로해서 재배송 기다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5일을 기다렸습니다... 회수도 않하고... 배송했다 내용도 없고... 이렇게 마냥 기다려야 하는건가요 ... 아니면 기배송된 제품 사용하라는 무언의 압박 인가요... 제품이 있다면 크레임 건 고객을 좀 배려 해주어야 하는거 아닌지요... 뭐 안내를 해주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 지금 생각 하면 택배 비용 조금 이끼려고 고객이 사용하지도 않은 제품 박스를 개봉한건 아닌지 하는 생각도들고요.... 또 이렇게 게시판에 글올리면 누가 보고 조치가 되는지도... 지금은 좀 의심이 듭니다... 저혼자 이렇게 맘상하게 하소연 하는곤 아닌지 하는 생각도드네요... 지금 고겍센터 전화 했더니 다시 찾아 보고 전화 준다고 하는데.... 고객응대 하는것이 이정도 인가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현재 까지 제가 금일 전화 안했으면 배송관련 그냥 조치도 안하고잇는 분위기 네요 에어프라이어 이거 참 기억에 남을듯 하네요.... 암튼 담당자 보시고 조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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